글 읽기
제목 재설치 후 주문관리 페이지가 먹통입니다-_-;
작성자 장지영 작성일 2014-05-24 18:57:43 조회 294
이미지
  • 홈페이지 : http://bloodc.new21.net/morningmall/index.php
  • 이 글을 추천 하신분들(추천수 : 0)
  • 비추천 : 0
  • 얼마 전 서버업체의 문제로 디비가 날아가면서 삭제후 새로 설치를 했습니다.
    그런데 주문관리 화면에서 자꾸 정확한 경로로 접근하지 않았다는 경고가 뜨더니 주문 삭제, 변경등이 모두 먹통입니다.
    기존 질문들을 살펴봐도 정확히 어디를 어떻게 손질해야하는지 알 수가 없네요.
    (해당 답변대로 수정을 할 수가 없습니다)
    댓글 등록 폼
    자동입력방지 :
    댓글 (총3 개)
    • 운영자 (admin) 2014-05-24 22:24:32

      관리자부분을 다시 다운 받으셔서 덮어쓰기 해보시길 바랍니다. admin 폴더 ..
      물론 백업은 하시길 바랍니다.

    • 장지영 (bloodc) 2014-05-25 19:59:00

      덮어쓰기도 하고 다 해봤는데 안되네요; 재설치를 해도 비슷한 상황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 운영자 (admin) 2014-06-02 09:23:15

      안녕 하세요 .. 답변이 늦었습니다 ..
      직접 들어가서 확인을 해봐야 될듯 합니다. 모닝몰 문제로 발생된 부분이면 .. 비용은 들지 않습니다.
      모닝몰 문제가 아니고 .. 퍼미션 .. 설정...파일수정 .. 또는 서버 이상 등등 .. 문제면 .. 작업 비용 33,000원 이 청구 됩니다.
      의뢰 하고 싶은시면 .. morningspecial@empal.com 로 계정 도메인,아이디,패스워드 .. 홈페에지 관리자 아이디,패스워드를 보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수고 하세요 ..